Company
Press
Press | 2021.06.22
JB벤처스, ‘JB With PLUS’ 3기 오리엔테이션 성료
채제용 기자 | top27@e2news.com
324개 기업 지원해 8개 기업 선발
[이투뉴스] 중부권 대표적 에너지 기업인 JB주식회사(대표 한권희)가 주최하고, 충청남도 최초 팁스 운영사인 JB벤처스 주식회사(공동대표 유상훈, 한권희)가 주관하는 ‘2021 JB With PLUS 3기’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이 충남창업마루나비에서 성황리 마무리됐다.최종 선발 기업별 대표, JB주식회사 및 JB벤처스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한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선배기업 특강, 주요 프로그램 및 혜택, 멘토단 및 기업별 소개, 네트워킹 등이 진행됐다.
JB벤처스는 충남지역 유망 창업자를 육성해 창업생태계에 성공적인 롤 모델 제시를 목표로 ‘JB With PLUS’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매년 운영하고 있다.
JB With PLUS 3기 프로그램에는 총 324개의 기업이 지원했다. 심사를 통해 인졀미, 미니룩, 이미지블, 네이앤컴퍼니, 피플즈리그코리아, 키우소, 케이엘, 잉클 등 8개사가 선발됐다.
유상훈 JB벤처스 대표는 “기술과 비전을 갖춘 스타트업들이 JB벤처스를 기반으로 단단히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”이라며, “충남의 유니콘이 될 수 있는 기업과 함께 상생하여 지역에 이바지하도록 하겠다”고 전했다.
출처 : 이투뉴스 http://www.e2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33754